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전자기기

전자기기 러닝및 트라이애슬론

러닝및 트라이애슬론의 다양한 전자기기 제품을 찾아보세요. runner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전자기기

브랜드 전자기기

최고의 러닝 도구: 더 잘 달리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피트니스 기술

액션 카메라

액션 카메라는 액션에 참여하면서 촬영하기 위한 디지털 카메라입니다. 따라서 액션 카메라 는 일반적으로 압축되고 견고하며 덮개 수준에서 절연됩니다. 액션 카메라 는 일반적으로 헬멧, 가슴, 자전거 또는 오토바이 핸들, 삶을 촬영하는 홀더에 설치됩니다.

헤드램프

전조등은 차량의 헤드에 연결하여 전방의 도로를 밝게 하는 등입니다. 헤드램프 는 장치 자체에 대한 기사이며 빛은 장치에 의해 생성되고 분류되는 빛줄기에 대한 코스입니다.

센서

센서 는 주변 환경의 문제 또는 변형을 발견하고 지식을 다른 레이더일반적으로 컴퓨터 프로세서로 전송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도구, 모듈, 장치 또는 하위 시스템입니다. 센서 는 항상 다른 레이더와 함께 작동합니다.

스마트밴드

스마트 밴드 는 운동을 하거나 규칙적인 운동을 할 때 휴대하는 시계입니다. 스마트 밴드 는 걸음 수, 맥박, 칼로리 소모량, 걸은 마일과 같이 신체적 노력의 결과인 다양한 항목을 측정합니다. 데이터는 활동 중에 항상 보고됩니다.

스톱워치

스톱워치 는 시작부터 멈출 때까지의 시간을 측정하기 위해 발명된 시계입니다. 스포츠 경기장에서와 같이 멀리서 관찰하기 위한 스톱워치의 확장된 디지털 변형을 스톱워치라고 합니다.

전자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

액세서리: 전자 액세서리는 오늘날 매우 필수적입니다. 이 액세서리는 Garmin , Polar , Nathan , Suunto , Black Diamond , Aftershokz , Petzl , 카시오 , G shock .

배터리: 배터리는 전기 장치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전기화학 전지로 구성된 전력 공급원입니다.

충전기: 충전기도 중요한 것으로 전자 기기의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비 부품: 예비 부품은 인벤토리에 보관되어 파손된 부품의 수리 또는 교체에 사용되는 교체 가능한 부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