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여성 의류

여성 의류 러닝및 트라이애슬론

러닝및 트라이애슬론의 다양한 여성 의류 제품을 찾아보세요. runner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여성 의류

브랜드 여성 의류

달리기를 위해 무엇을 입을까?

기본 레이어 및 티셔츠

베이스 레이어와 티셔츠 는 러닝을 위한 액세서리입니다. 기본 레이어는 겨울에 당신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피부에 가장 가까운 의복의 덮개입니다. 티셔츠는 일반적으로 러닝 중에 입는 신축성 있고 가벼우며 고급스러운 소재로 만들어진 일종의 패브릭 셔츠입니다. 당신은에서 기본 레이어와 티셔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 살로몬 , 나이키 , 아식스 , 뉴 밸런스 , 라 Sportiva , Mizuno , ReebokRaidlight .

자켓

재킷은 일반적으로 엉덩이 뼈 아래로 확장되는 최상체의 의복입니다. 재킷은 일반적으로 전체 소매가 있고 전면 또는 측면에 지퍼가 있습니다. 재킷은 일반적으로 납작하고 꼭 맞으며 코트보다 부피가 적습니다. 재킷은 추운 날씨에만 사용되어 추운 바람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합니다.

바지와 치마

팬츠와 스커트 는 요즘 유행하는 의류 아이템이다. 바지는 허리부터 발목까지 몸을 덮었다. 스커트는 허리에서 무릎까지 몸을 덮습니다. 바지와 치마 는 비공식 행사와 정장 행사 모두에 착용됩니다. 오늘날 이것들은 패션 스테이트먼트가 되었으며 모든 옷장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스웨트셔츠와 후드티 스웨트셔츠와 후드티 는 겨울철에 몸을 포근하게 유지하기 위해 활용되는 의류입니다. 스웨트셔츠는 넥밴드가 없고 순면 또는 면 혼방 원단으로 만들어진 섬세한 셔츠입니다. 까마귀는 주머니가 있거나 완전히 지퍼가 달린 모자가 달린 스웨트셔츠입니다. 스웨트셔츠와 후드티 도 런닝에 활용됩니다.

운동복

Tracksuits 는 이전에 달리기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주로 전문가가 레이스용 복장을 착용하고 레이스 전에 하차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현재에는 다른 상황에서도 정기적으로 옷을 입고 있습니다.

트라이 슈트

트라이 슈트 는 완주 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트라이 슈트 는 원피스 타입과 투피스 타입 등 다양한 패션이 있습니다. 이러한 지원은 수트를 수영에 더 적합하게 만듭니다. 다이빙 후, 희미한 충전물은 빠르게 배수되고 자전거에서 무겁고 젖은 옷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조끼

조끼를 입고 달리면 달리기 자세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활동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장거리 레이서에 대한 한 겸손한 조사에서는 달리기용 조끼를 사용한 후 최고 속도가 2.9% 향상되었다고 기록했습니다. 조끼 는 연습 콩코스 전체를 달리기 위해 더 많은 힘을 행사하기 위해 몸을 들어 올리는 역할을 합니다.

의류 및 철인 3종 경기에 대한 추가 정보:

비니와 발라 클라바: 비니와 발라클라바는 머리를 덮고 머리를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안면 마스크: 안면 마스크는 오염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장갑: 장갑은 겨울에 손을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머리띠: 머리띠는 머리를 제자리에 묶는 데 사용됩니다.
모자: 모자에는 모자와 모자가 포함됩니다.
양말 : 양말은 신발의 품목이며 발을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스포츠 브래지어: 스포츠 브래지어는 스포츠 중에 여성이 착용합니다.
목 각반: 목 각반은 목을 편안하게 유지합니다.
팔다리 워머: 팔다리 워머 는 겨울에 팔다리를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스타킹: 스타킹은 더 빨리 달릴 수 있도록 도와주고 차가워지는 것을 방지합니다.